[영상] 3억 원 넘는 춘천 페라리 교통사고…블랙박스 공개 / YTN (Yes! Top News)



지난 주말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페라리 교통사고’가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과속이냐, 불법 차선 변경이냐 경찰이 조사에 나섰는데요. 화면…
새해2017-04-04 04:33:34

59
꼭 알아보셔야 할 추천글 보기
www.4pcbs.com

타임체크1491280414
싫어요 : 1922
좋아요 : 1623

새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중요한 정보

27 Comments

  1. 이블랙박스차는불법차선변경했고,페라리는과속.차량들추월한게잘못임.두차량다잘못임

  2. 이건둘다잘못한겨

  3. 페라리가 많이 다쳤어요 ㅠㅠ

  4. ㅋㅋㅋ남편개불쌍

  5. 2차선앞에 차량이 주행중인데 200이냐 ㅡㅡ?

  6. 김여사 아이코 아악 아이쿠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년 기본수칙도 모르는년이 운전대를잡고 겨나와서 민페질에 사람목숨위협하고

  7. 그래도 7대3인데 보험사가 좋으면 8대2정도 나오겠네 개뿔 자동차보험지급 한도 넘어서 생돈 날라가게 생겼네

  8. 차선변경할때 오른쪽 바퀴 밖에 못가서 사고남 애초에 해서는 안될거리에 페라리가 달리고 있었고 김여사는 백밀러 확인도 안하고 차선변경하ㄹᆢ다 사고남

  9. 페라리운전자가엄청잘못했네

  10. 응폐라리잘못. 승용차가않물어줘도됨

  11. 불쌍 페라리가 돈 많으니까 부담해줬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안전운전합시다. 외국에선 한 운전자가 주행 중 사고로 빚이 3억 생겼는데 일주일 후 그 사고낸 사람이 야간운전도중 가드레일을 박고 죽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한테 가는 사망보험금이 공교롭게도 3억.. 진짜 안전운전 합시다

  12. 응과속아냐이세끼야

  13. 페라리는 과속 벌금만 내면 되는데 사고 유발자는 터널 및 다리위에서 차선변(11대 중과실에 포함되는 앞지르기 위반 시도) 과실이 90프로 이상입니다

  14. 여기 페라리가잘못햇다는댓글은 다….김여사임 ㅋㅋㅋ차도몰줄모르나봄 누가봐도 크류즈잘못이잖아…아놔 진심 저런차만날까두려워 나도여자지만… 개념좀챙깁시다요

  15. 저거 사고고치고 중고로 내놔도 가격 니들 아빠차보다 더 많이나감ㅇㅇ

  16. 차선변경한년이 100프로 과실이지 과속운운하지마라 기래기들아,

  17. 과속이던 아니던… 여자 잘못인거야. 다 물어주시기 바랍니다. 그게 옳은 것이고 그게 당신이 해야할 바른 행동일 것입니다.

  18. 페라리에는블박없나요?

  19. 페라리 박은 쌔끼는 사형선고 각인가?

  20. 페라리탄사람 진짜엄청놀랐겠다..차고뭐고 일단안다쳐서다행이다..

  21. 페라리탄사람 진짜엄청놀랐겠다..차고뭐고 일단안다쳐서다행이다..

  22. 사고난 시점을 보세요.. 페라리는 자기차선 지키고 가고있어요 .. 그전에 과속을 했건 추월을했건 보지못했고 했다하더라도
    사고난 시점과는 크게 적용될 부분이 아닙니다. 저 여성분은…안타깝지만
    과실100정도로 보여집니다

  23. 여자들중에 사이드 안보고 들어오는경우 많이봄 운좋게 상대방이 피해가는데 저경우는 왠지 깜빡이도 안키고 들어온거 같음

  24. 트와이스바라기

    월레 김여사님 돈안내도댐 속도를 낸다면 1차선에서 속도 내야댐

  25. 과속한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여긴 차선변경이 금지되어 있는
    구간에서 차선변경으로 인한
    사고란 것.
    페라리가 과속 트집잡기엔
    무리가 있는 영상 내용.

  26. 페라리운전자는 과속안한거아님??

  27. 블랙박스 주인이 병x이네 그냥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